알짜게시판

공유기-zio5040쓰시는분 팁.

zio5040을 포트포워딩해서 공유기로 방만들기는 없네요....
그래서 작으나마 올려봅니다.

일단, 명령프롬프트에서 ipconfig 또는 winipcfg로 ip어드레스를 확인해서 적어놉시다.

두번째로 이제 192.168.10.1 접속을 합니다.

그다음에 고급기능에 들어가서 아래 절차대로 하면 되더군요.

2.이름은 아무거나.
3.pc주소는 명령프롬프트에서 확인된 아이피어드레스.
4.프로토콜은 tcp
5.외부와 내부포트는 9876으로
6.마지막으로 추가버튼!

공유기마다 포트포워딩하는 방법이 조금씩 틀리더군요.
그래서 공유기 마다 팁을 공유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다 하고나선 외부와 내부포트를 9876으로 하는거라고 느꼇지만,
하면서는 도저히 모르겟더라구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 05-04-20

로그인 후 댓글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유기-zio5040쓰시는분 팁. 1 8,394 05-04-18
[펌] DNS설정으로 인터넷 빠르게!(설정법포함) 16,646 05-04-06
XP sp2 팝업창 상태표시줄 없애기 (사용자측면) 1 9,457 05-03-19
길호챗IRC 비회원 접속 못하게 하기. 3 10,793 05-02-22
윈도우 IIS에서 로그인 문제 해결보는 법 9,892 05-01-26
irc용 대화방 입장 시 소리 넣기 1 8,927 04-11-18
ZIO사의 INB3040씨리즈 공유기 쓰시는분들 계실까봐... 1 9,956 04-11-07
제로보드 로그인 문제의 근원적 이유 13,110 04-10-30
길호쳇IRC에"채팅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됩니다."해결방법 10,155 04-10-23
★ kchatirc 설치 메뉴얼!! 9,032 04-10-07
윈도우XP SP2 사용자, 한번에 접속하기 2 10,382 04-09-23
(공유기-에니게이트)이렇게 해결~ 1 10,458 04-09-07
XP sp2 설치후 대화방 프로그램 설치 해결 방법 1 10,359 04-08-29
길호챗: 자신의 길호챗은 어떤것? 1 7,417 04-08-26
IRC버젼 로딩메세지들 없애기 4 9,315 04-08-26
'제로보드' 쓰시는 분들 중 길호챗 로그인 문제 6 13,359 04-08-02
계속 로그인 하라고 뜨시는분들 해결책!! (제로보드 연동시) 9,687 04-07-25
현재 운영중인 길호챗 IRC에서 클릭시 로그인으로 요청하는방법! 7,939 04-07-23
길호챗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10,298 04-06-04
AIr-Band 공유기 사용자 공유기 설정 8,335 04-05-01
초보자를 위한 설치 메뉴얼 <동영상> 2 9,474 04-04-12
공유기 하는 확실한 방법(AnyGate 사용자) 1 8,773 04-04-06
배경색상 사용자가 바꾸게 하기// 4 7,766 04-01-31
답변글 [re] 배경색상 사용자가 바꾸게 하기// 6,428 04-03-20
공유기 사용시 방만들기 [확실히 분석] 4 11,819 04-01-28
[편법] 가짜(?) 상설 채팅방 만들기 8 12,517 04-01-24
[모듈] 이지보드용 모듈 - NE 멤버 - 모듈 0.9211 1 8,706 04-01-24
답변글 [수정분] 이지보드 모듈 - NE멤버 0.923 (편리한 기능 추가) 9,295 04-01-25
제목읽기에서 라고 나오고 안되시는분들 12 13,128 04-01-11
채팅창에 성별에 따른 레벨 아이콘 나타내기 8,215 04-01-06

철학인문건강정보광고의비밀사주클럽클라우드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