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게시판

XP sp2 팝업창 상태표시줄 없애기 (사용자측면)

  • 03-19
  • 9,457 회
  • 1 건

http://www.technoa.co.kr/community/MFBoard.asp?pParam=45:25182999:1::&VIEW

이번 서비스팩2를 설치후 팝업창이 크기제한이 되거나, 상태표시줄이 붙어나오거나 하죠?

분명 어딘가 옵션이 있을텐데 .. 하면서도 찾기가 귀찮아 안찾고 있었습니다만, 때마침 ..

error screen qna에 다시 질문이 올라와서 찾아보니 .. 역시 있네요.

IE의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 '크기 또는 위치 제한을 가지지 않은 스크립트에서 시작한 창을 허용합니다'를 사용으로 바꿔주세요 ..

출처- winbbs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 05-04-20

로그인 후 댓글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유기-zio5040쓰시는분 팁. 1 8,394 05-04-18
[펌] DNS설정으로 인터넷 빠르게!(설정법포함) 16,646 05-04-06
XP sp2 팝업창 상태표시줄 없애기 (사용자측면) 1 9,458 05-03-19
길호챗IRC 비회원 접속 못하게 하기. 3 10,793 05-02-22
윈도우 IIS에서 로그인 문제 해결보는 법 9,893 05-01-26
irc용 대화방 입장 시 소리 넣기 1 8,927 04-11-18
ZIO사의 INB3040씨리즈 공유기 쓰시는분들 계실까봐... 1 9,957 04-11-07
제로보드 로그인 문제의 근원적 이유 13,110 04-10-30
길호쳇IRC에"채팅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됩니다."해결방법 10,155 04-10-23
★ kchatirc 설치 메뉴얼!! 9,032 04-10-07
윈도우XP SP2 사용자, 한번에 접속하기 2 10,383 04-09-23
(공유기-에니게이트)이렇게 해결~ 1 10,458 04-09-07
XP sp2 설치후 대화방 프로그램 설치 해결 방법 1 10,359 04-08-29
길호챗: 자신의 길호챗은 어떤것? 1 7,417 04-08-26
IRC버젼 로딩메세지들 없애기 4 9,315 04-08-26
'제로보드' 쓰시는 분들 중 길호챗 로그인 문제 6 13,359 04-08-02
계속 로그인 하라고 뜨시는분들 해결책!! (제로보드 연동시) 9,687 04-07-25
현재 운영중인 길호챗 IRC에서 클릭시 로그인으로 요청하는방법! 7,939 04-07-23
길호챗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10,298 04-06-04
AIr-Band 공유기 사용자 공유기 설정 8,335 04-05-01
초보자를 위한 설치 메뉴얼 <동영상> 2 9,474 04-04-12
공유기 하는 확실한 방법(AnyGate 사용자) 1 8,773 04-04-06
배경색상 사용자가 바꾸게 하기// 4 7,766 04-01-31
답변글 [re] 배경색상 사용자가 바꾸게 하기// 6,428 04-03-20
공유기 사용시 방만들기 [확실히 분석] 4 11,819 04-01-28
[편법] 가짜(?) 상설 채팅방 만들기 8 12,517 04-01-24
[모듈] 이지보드용 모듈 - NE 멤버 - 모듈 0.9211 1 8,706 04-01-24
답변글 [수정분] 이지보드 모듈 - NE멤버 0.923 (편리한 기능 추가) 9,295 04-01-25
제목읽기에서 라고 나오고 안되시는분들 12 13,128 04-01-11
채팅창에 성별에 따른 레벨 아이콘 나타내기 8,215 04-01-06

자기계발심리톡톡책과지식지원톡톡결혼의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