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칼무리 실행시마다 캡쳐영역 모드 지정 안보이게

바꾸면 좋을거같습니다

이게 편한분들도 계시지만 가령 저같은경우는 주로 영역 지정으로 미리 크기값 정해놓고 이용하는 편인데 이게 은근 걸리적거립니다. 영역지정 빨간 박스랑 겹치면 안되니까 x 눌러서 매번 꺼줘야합니다.

옵션으로 사용자 취향따라 선택할수있으면 좋을듯합니다.

칼무리 정말 가볍고 좋은 프로그램인데 이부분을 좀 보완하면 더 완전체가 될거같아 건의해봅니다.


추가질문1) 영역지정 모드에서 일정 이하로 크기가 작아지면 64로 고정이 되더라구요. 정확히 내가 지금 몇픽셀로 저장하는지 캡쳐를 뜨기전엔 알수가없습니다. 어떻게하나여? 그리고 빨간박스가 작아지면 x버튼까지 사라져버려서 끌수가없습니다.
추가질문2) 이거 설정 변경해도 ini파일이 따로 만들어지지않던데 설정파일은 어디에 저장되는건가요?
    • 제안해주신 캡쳐 실행 시 '캡쳐 영역 모드 지정' 창이 항상 보이는 문제에 대해서는, 감추기가 된 상태에서 재부팅하면 감추기 설정이 유지되어 재부팅 후에도 다시 나타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말씀하신 "최소 크기가 64픽셀로 고정된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어떤 상황을 말씀하시는 것인지 정확히 이해를 못했습니다.
      현재 칼무리는 최소 2x2 픽셀까지 영역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다만 캡처 영역이 작아질 경우, X 버튼이나 크기 표시가 보이지 않게 되는 문제는 고민 해보겠습니다.

      또한 설정 정보를 저장하는 방식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칼무리는 .ini 파일이 아닌 Windows 레지스트리에 설정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5-03-28

로그인 후 댓글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제목 글쓴이 날짜
왜 안될까요???ㅠ..ㅠ 1 26-06-22
안녕하세요. 길호넷 시크릿DNS를 항상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 26-06-19
개인적인 아이디어인데 클플의 icn cdn을 통해 가는걸 차단하거나 1 26-06-18
시크릿 DNS 설치 삭제 어떻게 하나요? 2 26-06-17
WinDevert를 실행할 수 없다고 자꾸 뜨네요 1 26-06-16
시크릿 DNS 문의와 건의사항입니다. 1 26-06-15
시크릿 DNS 초기화 하는법 질문 드립니다. 5 26-06-12
시크릿다운로더 일시중지 등의 기능 추가는 어려울까요? 1 26-06-12
시크릿DNS가 웹브라우저에서만 작동합니다 3 26-06-11
문의남깁니다. 5 26-06-11
kPlayer 왜 안될까요? 3 26-05-22
현재 사이트 1 26-05-17
답변글 Re: 현재 사이트 1 26-05-25
시크릿 DNS는 브라우저만 영향을 미치는지 문의드립니다. 1 26-05-15
시크릿 다운로드 CPU 점유 개선 요청 2 26-05-14
문의 남깁니다 1 26-05-04
SecretVideo 관련 문의드립니다. 4 26-05-02
어제부로 많은 사이트들이 1 26-05-02
폰헙이 다시 접속이 안되는군요 2 26-05-01
시크릿 비디오가 작동하질 않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 26-04-30
답변글 Re: 시크릿 비디오가 작동하질 않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 26-04-30
  답변글 Re: Re: 시크릿 비디오가 작동하질 않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 26-05-02
문의 남깁니다 1 26-04-28
형님 다모아가 인터넷으로 또 안열립니다 ㅠ 1 26-04-27
문의 남깁니다 1 26-04-25
문의남깁니다 2 26-04-21
문의 남깁니다. 1 26-04-21
크롬 로그아웃 관련 2 26-04-21
클리너 사용후 크롬 로그아웃 됨 1 26-04-19
팔로워체크문의 1 26-04-18

청년돈길웹툰인사이트IT기술꽃한송이성장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