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오토클릭 설치시 뻗음

컴퓨터에서 오토클릭 설치를 준비하는 중입니다. 에서 뻗어버려서 작업관리자에서 강제로 끕니다.

샌드박스에서 설치하여 사용하는데

다른pc 샌드박스에서는 잘 됩니다.

샌드박스 종료하고 다시 켜도 똑같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로그인 후 댓글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제목 글쓴이 날짜
오토클릭 설치시 뻗음 2시간 전
목록

주점닷컴지원금백과성장노트심리톡톡꽃한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