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DPI 배포

시크릿 DPI 배포

심층 패킷 분석(Deep Packet Inspection) 을 통해 불법적인 감청 및 변조를 방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GoodbyeDPI 를 GUI 버전으로 만들었습니다.

/vendor 폴더(GoodbyeDPI) 를 삭제하고 단독 SecretDPI.exe 만 실행시 MTU 를 변경하여 작동됩니다.

TCP 단편화 및 HTTP 헤더 부분의 문자열을 수정하는 기능을 하는 편법이기에 SSH 터널링, VPN 등 무료로 사용 가능한 방법을 구상중입니다.

파일 업데이트 없이 옵션은 최적화 됩니다.

바로가기

guest
7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koh
koh

맥용은 없나요?

로렌시아
로렌시아

혹시 kissjav 이 사이트는 접속되시나요? 굿바이dpi 써도 안되던데 시크릿dpi는 접속가능할까요?

오길호
오길호
Reply to  로렌시아

시크릿DPI 는 굿바이DPI 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굿바이DPI 에서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시크릿DPI 에서도 안됩니다.
다만,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크릿SNI(https://secretsni.kilho.net) 에서는 정상적으로 접속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로렌시아
로렌시아
Reply to  오길호

아… 시크릿dpi 랑 굿바이dpi 둘은 그럼 사실상 같은거네요…
그리고 알려주신 시크릿sni 써보니 진짜 되네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체 개발이라니 대단하시네요
근데 dpi 아무것도 안 켜놓고 오로지 시크릿sni 이거만 켜놔도 접속 안된다 문의드렸던 kissjav 사이트는
물론이고 뭐 다른 차단된 사이트들고 접속 되는거 같던데 그럼 시크릿sni 이거만 써도 될까요?
dpi 프로그램들하고 정확한 차이는 무엇인지 pc에 둘다 놔두고 쓰는게 맞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일단 굿바이dpi 시크릿dpi는 같은 기능이라고 하셔서 하나는 지우려고 합니다

오길호
오길호
Reply to  로렌시아

네. 시크릿SNI 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Goodbye DPI 역시 SNI 파편화를 하는데, 특정 크기를 지정 하는 반면 시크릿SNI 는 SNI 문자열을 정확히 분석 후 파편화하고 있습니다.)

susu
susu

이것을 실행 후에 컴터 종료 후 다시 부팅해도 계속 실행 되어 있는 것처럼 되는데 지금 우회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ramy
ramy

빠른 응대에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는데 “실행하기” 누르고 창 닫아도 실행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있다면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
덕분에 정말 잘 사용 하고 있어요~ ^^